커뮤니티
공지사항 및 뉴스
2024년 황해전기 고객만도족 (CS) 조사 실시
-
- 작성일
- 2024-06-14
-
- 조회수
- 1219
1.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2. 당사는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하여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이 조사는 지난 조사와 마찬가지로 현재의 문제점 및 개선점을 파악하여 향후 경쟁적인 제품과 질 높은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소중한 자료가 될것 입니다. 귀사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다 음
1) 작성 서류 : ‘고객만족도 조사표’
- 당사 홈페이지(www.hhblower.co.kr) 대리점자료실에서 양식 다운로드
2) 회신 방법 : ‘고객만족도 조사표’를 작성한 후 편리한 방법으로 회신
- 우편, E-Mail, FAX
※ 특히 비공개를 원할 경우 우편(‘고객만족도 조사표 재중’표시) 또는 E-mail(webmaster@hhblower.co.kr)
(hhmotor@hanmail.net) 으로 회신
3) 회신요청기간: 2024년 6월 27일 까지
4) 회신된 ‘고객만족도 조사표’는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적극적이고 질 높은 조사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끝.